documents.kr 未來(미래)기업의조건 > documents1 | documents.kr report

未來(미래)기업의조건 > documents1

본문 바로가기

document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未來(미래)기업의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8:43

본문




Download : 미래기업의조건.doc




2005년 현재 이노사이트와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출판부가 공동으로 출간하고 있는 잡지 <전술과 혁신Strategy & Innovation>의 편집장을 맡고 있다아
클레이튼 크리스텐슨 - 브리그햄 영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했고, 옥스퍼드 대학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MBA 학위를 받았다. 미래기업의조건 , 미래기업의조건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미래기업의조건_doc_01.gif 미래기업의조건_doc_02.gif 미래기업의조건_doc_03.gif 미래기업의조건_doc_04.gif


未來(미래)기업의조건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2005년 현재 하버드 경영대학원 교수로 재직중이며, 첨단기술의 혁신 관리와 신기술을 응용한 신규 시장의 창출과 관련된 분야에 대해 주로 연구하고 가르치고 있다아
하버드 경영대학원 석좌 교수로 임용되기 전에는 MIT 교수들과 함께 세운 응용과학 회사인 CPS 코퍼레이션의 회장이자 사장으로 일했으며, 로널드 레이건 전 미국 대통령 재임 시절에 백악관에서 정책 연구원으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다아
지은 책으로는 <성공 기업의 딜레마 The Innovator`s Dilemma>, <성장과 혁신The Innovator`s Solution> 등이 있다아

목차
서문 혁신 theory(이론)의 렌즈를 통해 미래를 예측하라
1부 혁신 theory(이론)과 미래 예측
제1장_alteration(변화) 의 신호 : 기회는 어디에 있는가?
제2장_경쟁적 전투 : 누가 시장을 이끄는가?
제3장_전술적 선택 : 성공의 기회를 가져오는 선택
제4장_비시장적 요소 파악 : 혁신에 影響을 미치는 다른 요소는 없는가?
2부 혁신 theory(이론)으로 바라본 미래의 모습
제5장_파괴적 외교 : 교육의 미래
제6장_파괴, 날개를 펴다 : 航空 산업의 미래
제7장_무어의 법칙은 어디로 가는가? : 반도체 산업의 미래
제8장_삶의 질과 파괴적 혁신 : 건강관리 산업의 미래
제9장_세계로의 혁신 : 국가와 기업의 파괴 경로
제10장_전선을 넘어 : 전기통신 산업의 미래
結論(결론)_다음은 무엇인가?
부록_core 정이 의 요약


책속으로

포천이 선정한 500대 기업 average(평균) 수명은 40년을 넘지 않는다. 맥킨지 컨설팅의 경우 향후 25년 후 생존할 수 있는 주요기업의 수를 현재대비 3분의1정도 수준으로 밖에 보지 …(생략(省略))
未來(미래)기업의조건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래기업의조건.doc( 84 )



스콧 엔서 - 기업들이 파괴적 혁신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창출하는 일을 돕는 이노사이트Innosight에서 파트너로 일하고 있따


스콧 엔서 - 기업들이 파괴적 혁신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창출하는 일을 돕는 이노사이트Innosight에서 파트너로 일하고 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ocument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ocument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