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GM 대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2:17
본문
Download : GM대우.hwp
그런데 지난 98년 대우그룹은 몰락의 위기를 맞으면서 1998.9월 대우그룹 계열 11개회사와 동시에 기업改善작업(Workout)에 들어간 이후 3년간 재무구조 改善 및 구조조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결과 2002.11월 워크아웃의 불명예로부터 완전히 탈피하고 GM대우라는 이름으로 본격적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아 이제, 대우자동차의 30년 歷史(역사)는 사라지고,(물론 완전히 사라졌다고 할 수는 없으나 그 자리를 연간생산량 54만대 능력을 갖춘 GM대우 오토&테크놀러지가 대신해 국내 자동차시장에 참여하게 됐다. 그렇다면 이러한 GM대우의 출범이 왜 조사하여야 할 만큼 중요한 사항인지 우리 국내 자동차 산업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을 살펴보기로 하자. GM대우의 출범의의와 국내 자동차산업에 미칠 influence(영향) ⑴ 풀라인업 가속화 GM대우는 대우차 인수와 함께 2003년, 100% 신차 “라세티” 라는 1.5l급 준중형…(투비컨티뉴드 )
설명
1.GM대우 선정 배경, (1) 풀라인업 가속화, (2) 독자적인 신차 개발 및 마케팅 능력을 갖춘 회사로.., (3) 향후 탈 대우자동차를 표방, 기술집약회사로, , 2. GM대우 개황, (1) GM대우 세계화 과정 - 인수 합병 전략, (2) GM의 경쟁사 분석, , 3. GM대우 마케팅 전략 분석, (1) GM대우의 판촉, (2) 마티즈의 마케팅 사례 분석, (3) GM대우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기사 모음, , 4. GM대우환경 분석, (1) GM은 어떤 회사인가?, (2) 한국에서의 GM, (3) 한국자동차 시장및 GM 경쟁사들, (4) GM의 한국 시장 진입, (5) GM의 글로벌 전략, , 5. GM대우 SWOT 분석, , 6. 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 전략, (1) 표적 시장, (2) 목표 설정, (3) 마케팅 전략, (4) 통합적 마케팅 믹스 전략(IMC), (5) 실행 효과, , 첨부자료.., FileSize : 976K , GM 대우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전략 SWOT 시장 4P
다. 우리나라에 가장 큰 대기업이라고 한다면 아마도 삼성 현대 대우가 떠오를 것이다.
1.GM대우 선정 배경, (1) 풀라인업 가속화, (2) 독자적인 신차 개발 및 marketing 능력을 갖춘 회사로.., (3) 향후 탈 대우자동차를 표방, 기술집약회사로, , 2. GM대우 개황, (1) GM대우 세계화 과정 - 인수 합병 strategy, (2) GM의 경쟁사 분석, , 3. GM대우 marketing strategy 분석, (1) GM대우의 판촉, (2) 마티즈의 marketing 事例(사례) 분석, (3) GM대우의 marketing strategy에 관한 기사 모음, , 4. GM대우環境(환경) 분석, (1) GM은 어떤 회사인가?, (2) 한국에서의 GM, (3) 한국자동차 시장및 GM 경쟁사들, (4) GM의 한국 시장 진입, (5) GM의 글로벌 strategy, , 5. GM대우 SWOT 분석, , 6. 팀에서 제시하는 marketing strategy, (1) 표적 시장, (2) 목표(目標) 설정, (3) marketing strategy, (4) 통합적 marketing 믹스 strategy(IMC), (5) 실행 效果(효과), , 첨부資料.., filesize : 976K
순서






GM 대우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GM대우.hwp( 96 )
마케팅,마케팅전략,SWOT,시장,4P,경영경제,레포트
1. GM대우 선정배경 우선 우리가 왜 GM 대우를 선택하고 조사하게 되었는지에 관하여 설명(說明)하여 보겠다. 이에 우리 조는 GM대우에 대하여 分析(분석)의 피료썽을 느끼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