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서비스의 중요성 / L I S T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effect(영향) 리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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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1 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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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I S T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 리베라 호텔 사장 사례 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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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서비스의 중요성 L I S T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 리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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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I S T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effect(영향) 리베라 호텔 사장 example(사례) 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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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I S T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 리베라 호텔 사장 사례 결 론 Rude Waiters Can Ruin Your Reputation9 서론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 1 본론 - 일급호텔들의 서비스 - 서비스 교육의 당위성 - 성공한 웨이터 사례 2 結論 서비스의 중요성 3 상한 음식 12% 식은 음식 10% 기 타 6% 예의없는 웨이터 25% 느린 서비스 15% 시간을 무시하는 지배인 20% 일급호텔들의 서비스 교육 우수한 서비스 service 87년 최초로 서비스 교육센터 설립 직원교육을 중점적으로 실시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이 포진돼 다양한 강좌를 실시 특급호텔 중 교육에 가장 많은 비용을 투자하는 워커힐호텔은 과감한 투자로 종사원들의 능력개발을 적극적으로 유도,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아 인사부소속 교육과에서 직원교육을 담당하던 체제에서 지난해 1월 전문 트레이닝 센터를 개설,자체교육은 물론 외부위탁교육까지 전문강사진을 고용하여 서비스 교육을 강화 하얏트호텔은 자체교욱장 마련은 물론 교육기간에는 근무를 제외시켜 교육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고있다아 종사원들의 자발적인 교육참여를 유도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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