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국민은행,기업文化(culture) ,기업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2:47
본문
Download : 신한은행,국민은행,기업문화,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신한은행 introduce
`본 론`
가. 두 은행이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 analysis(분석)
나. 두 은행의 스마트 폰 시장의 대응 방법analysis(분석)
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의
Customer Intimacy
목차
`서 론`
가. Customer Intimacy의 定義(정의)
나. 국민은행 introduce
다.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Customer Intimacy instance(사례)
`결 론`
가. 결론
Customer Intimacy 定義(정의)
KB 레인보우 인문학
신한은행 퍼니존
주제
철학, 경제 ,history(역사) 심리 미술 등 인문학
재테크, 다이어트, 맛 집 과 등 다양한 주제
타켓
20대 후반 30대 초반의 일반 직장인
靑少年(청소년) 및 대학생, 여성
特性화 서비스
-
BOB(Bank Off Bank)
특 징
고객과 댓글을 통한 활발한 소통시도
e-sport의 formula 스폰서
활성화 정도
상
국민은행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세
국민은행(KB스타뱅킹)
신한은행(신한S뱅크)
출시일
2xxx년 4월 26일
2xxx년 3월 10일
OS기반
안드로이드(Android 2.0)
안드로이드(Android 2.0)
아이폰, 아이팟 OS
특화 서비스
KB스타플러스(개인자산관리시스템)을 통한 가계부와 금융캘린더 제공
증강 현실(Augmented Reality)을 이용한 부동산 정보 제공 및 각종 맞춤형 서비스 제공
단순히 어플을 내려받아 사용하는 스마트폰 뱅킹 이외에도 모바일 홈페이지를 은행권 최초로 구축 운영
트위터나 싸이월드 같은 SNS와 연동을 시도, 은행 상품의 바이럴 마케팅을 유도.
가입자수
통계 없음
6만 여명
결론
Customer Intimacy의 key point(핵심)
1.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
2. 친구처럼 소통
3.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충성을 얻어야 함
결론
나아가야 할 방향
장기적인 안목에서 Customer Int…(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신한은행,국민은행,기업문화,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8 )
신한은행,국민은행,기업문화,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한은행,국민은행,기업문화,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한은행 국민은행 기업문화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신한은행,국민은행,기업문화,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신한은행,국민은행,기업文化(culture) ,기업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신한은행,국민은행,기업文化(culture) ,기업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