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6:53
본문
Download :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pptx
Dr,You,Market,O를,통해,살펴보,오리온,STP,전략,기타,레포트
_SLIDE_1_
Dr. You, 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오리온의 STP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Dr. You, Market O의 성공
1. 제품 intro
2. STPstrategy analysis(분석)
Ⅱ. Dr. You, Market O의 위기
1. 내부적 요인
2. 외부적 요인
Ⅲ. STPanalysis(분석) 을 통한 새로운 strategy 제시
1. STPstrategy analysis(분석)
2. Positioning strategy 제시
3. 예상 Positioning 지각도
_SLIDE_3_
Ⅰ. Dr. You, Market O의 성공
_SLIDE_4_
제품 intro
_SLIDE_5_
1. 제품 intro
_SLIDE_6_
Positioning
Target Marketing
Segmentation
_SLIDE_7_
2-1 Segmentation
_SLIDE_8_
2-1 Segmentation
어린이
10대
성인여성...
_SLIDE_1_
Dr. You, 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오리온의 STP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Dr. You, Market O의 성공
1. 제품 intro
2. STPstrategy analysis(분석)
Ⅱ. Dr. You, Market O의 위기
1. 내부적 요인
2. 외부적 요인
Ⅲ. STPanalysis(분석) 을 통한 새로운 strategy 제시
1. STPstrategy analysis(분석)
2. Positioning strategy 제시
3. 예상 Positioning 지각도
_SLIDE_3_
Ⅰ. Dr. You, Market O의 성공
_SLIDE_4_
제품 intro
_SLIDE_5_
1. 제품 intro
_SLIDE_6_
Positioning
Target Marketing
Segmentation
_SLIDE_7_
2-1 Segmentation
_SLIDE_8_
2-1 Segmentation
어린이
10대
성인여성
성인남성
편익추구
방향
가격
타 제품에 비해 가격대비 많은 양의 과자를 먹을 수 있음
맛
과자 자체의 맛을 중시
브랜드
구매하는 제품의 제조사나 브랜드에 대한 신뢰
웰빙
제품의 원재료나 재료의 생산방식을 중시함
사람편익
맛을 위주로 구매
가격과 맛을 위주로 구매
웰빙과 다이어트를 중시
_SLIDE_9_
2-2 Targeting
_SLIDE_10_
웰빙
경제성
프리미엄
맛
국산 프리미엄
국산 봉지과자
2-3 Positioning
_SLIDE_11_
Ⅱ. Dr. You, Market O의 위기
_SLIDE_12_
내부적 요인
외부적 요인
_SLIDE_13_
1. 내부적 요인
12g
21.5g
9.6g
_SLIDE_14_
1. 내부적 요인
460g
450g
440g
400g
375g
_SLIDE_15_
1. 내부적 요인
_SLIDE_16_
2. 외부적 요인
_SLIDE_17_
2. 외부…(투비컨티뉴드 )
설명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 ,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기타레포트 , Dr You Market O를 통해 살펴보 오리온 STP 전략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술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술
레포트/기타
Download :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pptx( 79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