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사람이 희망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6:43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마케팅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ppt
유한킴벌리의인간중심경영에대한분석 ,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마케팅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의인간중심경영에대한分析(분석)
• 선정배경
• 역할분담
• Time schedule
• Contents 구성
• 기업紹介
• 신인사제도 도입배경
• 채용관리
• 직무 / 승진관리
• 평가관리
• 교육 및 훈련
• 보상(임금)관리
• 뉴 패러다임
• Y-K 인사제도의 과제(problem)
• Y-K 인사제도의 한계 및 우리의 제안
• Y-K 인사제도의 시사점
• Mission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文化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한다
• Values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헌, 가치창조, 혁신주도
• Vision
* 동북 아시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건강과 위생용품 회사가 된다
* 비전 2015의 주요내용
- 매출 규모 2조 5천 억원 - 신규사업비중 40%+
- 가치창조 - 공급망사슬 혁신 - 제조분야 원가혁신
● 신인사제도 도입배경
• Environment (외부environment(환경) )
- 경제적 상황 (IMF)
- 근로자의 일에…(省略)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마케팅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ppt( 1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사람이 희망이다)
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은행의 리스크 관리 현황에 대한 글이며,Ⅰ. 운영리스크 자본량 측정(測定) 방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
은행의 리스크 관리 현황에 대한 글이며,Ⅰ. 운영리스크 자본량 측정방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