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文化(문화)컨텐츠marketing 플라워만들기[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2:45
본문
Download : [레포트] 문화컨텐츠마케팅 플라워만들기[1].hwp
정보
1.플라워모델
청구 및 지불
전달매체
영화
메인시설
근접시설
영화
예외서비스
자문 및 환대
2. 모델해석
?核心상품
영화 - 영화라는 일종의 서비스 상품를 통한 “심적 가치 획득”
특징
-영화의 속성 상 고객이 직접 서비스기업(영화관)을 방문해야 됨, 예외도 존재 함(누리망 영화,TV영화등)
-영화관이라는 장소를 통해서 소비되기 때문에 책에 있는 숙박서비스와도 기초가 비슷함
-기술의 발달로 인한 유통망이 확대되어 고객과의 거리가 줄어듬
-영화관이라는 특정 소비장소가 있음
?특징을 기본으로 한 보조서비스의 분류 및 선정
촉진 보조서비스 - 정보 , 메인시설 , 지불 및 청구 , 전달매체
가치증대 보조서비스 - 근접시설 , 영화 , 예외서비스 , 자문 및 환대
?선정배경
?정보, 지불 및 청구 , 자문 및 환대 , 예외서비스라는 점은 영화관이라는 장소를 통해서 고객과 접촉되는 속성 상
지불 및 청구가 발생하고 고객의 관리를 위한 자문 및 환대 그리고 돌발적으로 발생하는 상황에 대하여나 부가적으로
고객의 편의를 위한 예외서비스가 필수임.
그리고 정보라는 면은 영화의 속성 상 가장 중요한 면 중에 하나이기에 선정함.
?메인시설 ,근접시설 ,영화 ,전달매체는 심적 가치를 획득한다는 “영화의 核心속성 ”상에 기초하여 영화를 소비하는 고객이 고려하는
면에 대하여 기초하여 분류하여 선정하여 봄.
정보 메인시설 청구및지불 전달매체 촉진보조
영화 근접시설 예외서비스 자문 및 환대 가치증대
3. 각 보조서비스 세부 說明(설명)
?정보 (중요도 ?) : 영화의 속성 상 정보를 기초로 소비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함.
-영화 홍보 광고 (TV,누리망 ,포스터등)
-누리망 (포털사이트 영화평점, 네티즌영화후기)
-잡지,신문등 대중매체
-TV영화introduction program (시네마천국, 출발비디오여행, 접속무비월드등)
-영화introduction 팜플렛
-주변 사…(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레포트] 문화컨텐츠마케팅 플라워만들기[1] , [레포트] 문화컨텐츠마케팅 플라워만들기[1]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문화컨텐츠마케팅 플라워
[보고서] 文化(문화)컨텐츠marketing 플라워만들기[1]
레포트,문화컨텐츠마케팅,플라워,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20문화컨텐츠마케팅%20플라워만들기[1]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C%B8%ED%99%94%EC%BB%A8%ED%85%90%EC%B8%A0%EB%A7%88%EC%BC%80%ED%8C%85%20%ED%94%8C%EB%9D%BC%EC%9B%8C%EB%A7%8C%EB%93%A4%EA%B8%B0%5B1%5D_hwp_01.gif)
![[레포트]%20문화컨텐츠마케팅%20플라워만들기[1]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C%B8%ED%99%94%EC%BB%A8%ED%85%90%EC%B8%A0%EB%A7%88%EC%BC%80%ED%8C%85%20%ED%94%8C%EB%9D%BC%EC%9B%8C%EB%A7%8C%EB%93%A4%EA%B8%B0%5B1%5D_hwp_02.gif)
![[레포트]%20문화컨텐츠마케팅%20플라워만들기[1]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C%B8%ED%99%94%EC%BB%A8%ED%85%90%EC%B8%A0%EB%A7%88%EC%BC%80%ED%8C%85%20%ED%94%8C%EB%9D%BC%EC%9B%8C%EB%A7%8C%EB%93%A4%EA%B8%B0%5B1%5D_hwp_03.gif)
![[레포트]%20문화컨텐츠마케팅%20플라워만들기[1]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C%B8%ED%99%94%EC%BB%A8%ED%85%90%EC%B8%A0%EB%A7%88%EC%BC%80%ED%8C%85%20%ED%94%8C%EB%9D%BC%EC%9B%8C%EB%A7%8C%EB%93%A4%EA%B8%B0%5B1%5D_hwp_04.gif)
![[레포트]%20문화컨텐츠마케팅%20플라워만들기[1]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C%B8%ED%99%94%EC%BB%A8%ED%85%90%EC%B8%A0%EB%A7%88%EC%BC%80%ED%8C%85%20%ED%94%8C%EB%9D%BC%EC%9B%8C%EB%A7%8C%EB%93%A4%EA%B8%B0%5B1%5D_hwp_05.gif)
![[레포트]%20문화컨텐츠마케팅%20플라워만들기[1]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C%B8%ED%99%94%EC%BB%A8%ED%85%90%EC%B8%A0%EB%A7%88%EC%BC%80%ED%8C%85%20%ED%94%8C%EB%9D%BC%EC%9B%8C%EB%A7%8C%EB%93%A4%EA%B8%B0%5B1%5D_hwp_06.gif)
Download : [레포트] 문화컨텐츠마케팅 플라워만들기[1].hwp( 65 )
[보고서] 文化(문화)컨텐츠marketing 플라워만들기[1]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