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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의 中國진출instance(사례)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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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1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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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락앤락의 중국진출사례 조사.hwp




국내 제품은 주로 잠금장치 방식을 쓰고, 외국 제품은 원터치 방식을 사용한다.
· 교체비용을 지불하지…(skip)




밀폐용기인 락앤락의 中國진출 상황과 성공을 위한 전략(戰略) 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수많은 용기를 형태별로 나누면 크게 2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
밀폐용기는 딱딱한 플라스틱 재질로 별도의 잠금장치가 달려 있는 Locking mechanism을 적용한 제품과, 부드러운 플라스틱 재질로 별도의 잠금장치 없이 한 번에 닫히는 원터치 방식 제품(seal ware)의 두 가지로 크게 나뉜다.

2. 진입장벽

- 현재 국내시장 진출기업 : 타파웨어코리아(Tupperware), 한국존슨(Ziploc), 한국크로락스(Grad), 러버메이드코리아(Rubbermaid), 하나코비(Lock&Lock), 코멕스산업(Biokeeps) 등.
먼저 플라스틱 제품 제조업 平均(평균) 고정비율은 2004년 현재 약 100.68%이며 위의 표에서 나타나듯 밀폐용기 산업의 고정비율은 전체 제조업 平均(평균)인 118.92%에 비해 약 50~60%정도 낮은 고정비율을 가지고 있어 전체 자본에서 Fixed Cost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그리 크지 않다. 전체 밀폐용기 시장의 95%는 원터치 방식의 제품이 차지하고 있다아 나머지 5%의 시장이 잠금장치 방식인데, Lock&Lock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약 4~5%이다.
1. 밀폐용기 시장의 특징

2. (주)하나코비-Lock&Lock intro

3. 중국(China)진출 present condition

4. 중국(China)진출 시 위협요인

5. 중국(China)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한 책략제시


Ⅰ. 밀폐용기 시장 특징

1. 시장 규모
국내 밀폐용기 시장은 가정 등에서의 밀폐용기의 당위성과 구입의 편리성으로 인해 현재 2500억 원 안팎으로 매년 30~40% 성장을 하고 있다아 또한 세계시장 규모는 25억 달러 정도이다.
· 주 구매자가 20~40대 주부이다.LockLock , 락앤락의 중국진출사례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LockLock



락앤락의 中國진출instance(사례) 조사
다. 즉 고정비율이 낮아 새로 사업을 처음 하기에 신규로 생산설비에 투자해야하는 자본의 비중이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볼 수 있다아

3. 구매자의 特性
밀폐용기 시장의 구매자에 대한 特性은 다음과 같다.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밀폐용기 제품의 수는 헤아릴 수 없이 많으며 , 그 용기를 제조하는 회사만하더라도 전 세계적으로 100,000 여 곳이 넘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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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락앤락의 중국진출사례 조사.hwp( 43 )



밀폐용기인 락앤락의 중국진출 현황과 성공을 위한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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