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strategy)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0:11
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pptx
이 로고, 기억하십니까
_SLIDE_5_
5
화장품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_SLIDE_6_
6
일반environment(환경) 分析 1. 인구통계적 동향
화장품 업계에서 주시해야 할 인구 통계적 추세는 ‘그루밍족’과 ‘1인 가구’의 증가이다.
- 삼성증권, 박은경 연구원
그루밍족
1인 가구
_SLIDE_7_
일반environment(환경) 分析 1.인구통계적 동향
7
국민 97.4% “동물test(실험) 을 거치지 않은 제품을
선호할 의향이 있다”
한국일보 2013.03.22
조사기관 : 동물자유연대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대중들이 보다 친environment(환경) 적인 제품을 선호하고, 동물 test(실험) 을 반대하는 움직임이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에 맞추어 친environment(환경) 상품 및…(省略)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strategy)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PPT
실험과제/기타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pptx( 31 )
설명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기타실험과제 , MISSHA 미샤 브랜드과 미샤 마케팅 경영전략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
순서
다.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strategy)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PPT






MISSHA,미샤,브랜드과,미샤,마케팅,경영전략,미샤,새로운,전략제안,PPT,기타,실험과제
_SLIDE_1_
_SLIDE_2_
INDEX
1. 미샤 브랜드intro 2. 화장품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3. 미샤 5 Foece Model 分析4. 미샤 경영,marketing 전술(1) 저원가 전술(2) discrimination화 전술1) 제품 형태의 discrimination화2) 타이밍전술 3) 입지전술4) 구매자 marketing (3) 수직적 통합전술(4) 다각화 전술(5) 국제marketing 전술5. 미샤의 새로운 전술제안
_SLIDE_3_
3
미샤 브랜드intro
_SLIDE_4_
기업 intro
저가 화장품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2003원 3월 이대점 1호점을 연 미샤,
이제는 그들의 기술력으로 수입 화장품과 경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인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남성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크게 상승하고 있고, 화장품 업계는 1인 가구의 소비성향을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다아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신조어
1인 가구 1990년 102만 가구
→ 2xxx년 436만 가구로 10년 새 4배 증가
자기자신에 대한 투자욕구가 강하기 때문에
화장품 수요의 증가하여
화장품 산업에 긍정적 influence(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