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ments.kr [ BBQ marketing 케이스 연구 ] BBQ 기업analysis(분석) 과 BBQ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BBQ 중국(China)진출 事例와 향후전략plan제안 > documents7 | documents.kr report

[ BBQ marketing 케이스 연구 ] BBQ 기업analysis(분석) 과 BBQ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BBQ 중국(China)진출 事例와 향후전략plan제안 > document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ocuments7

[ BBQ marketing 케이스 연구 ] BBQ 기업analysis(분석) 과 BBQ marketing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15:21

본문




Download : [ BBQ 마케팅케이스 연구 ] BBQ 기업분석과 BBQ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BBQ 중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략방안제안.hwp




1995년 설립되어 경기도 전곡에 BBQ 1호점을 열었다. BBQ는 1996년에는 100호점, 1999년에는 1000호점, 그리고 2012년에는 국내 3500호점을 돌파하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아 한국 외식기업 최초로 해외 진출하였으며, 프랜차이즈 역싸상 최단기간으로 1000호점을 달성하였다.
2.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하겠습니다. 그리고 세계 최초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 황금 올리브 치킨을 개발하였다. 2012년 BBQ 브랜드 외에 우쿠야(ukuya), 닭익는마을, 닭익는마을 도리마루, BBQ치킨&비어, BBQ참숯바베큐, BBQ올리브돈까스, BBQ올떡, 맘&팜 등 각 분야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9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아

“제너시스 BBQ의 경영이념”
1.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3. 최고의 보람과 대우를 받는 회사.

우리나라 프랜차이즈의 신화적인 기업…(省略)




[%20BBQ%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BBQ%20기업분석과%20BBQ%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BBQ%20중국진출%20사례와%20향후전략방안제안_hwp_01.gif [%20BBQ%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BBQ%20기업분석과%20BBQ%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BBQ%20중국진출%20사례와%20향후전략방안제안_hwp_02.gif [%20BBQ%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BBQ%20기업분석과%20BBQ%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BBQ%20중국진출%20사례와%20향후전략방안제안_hwp_03.gif [%20BBQ%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BBQ%20기업분석과%20BBQ%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BBQ%20중국진출%20사례와%20향후전략방안제안_hwp_04.gif [%20BBQ%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BBQ%20기업분석과%20BBQ%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BBQ%20중국진출%20사례와%20향후전략방안제안_hwp_05.gif [%20BBQ%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BBQ%20기업분석과%20BBQ%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BBQ%20중국진출%20사례와%20향후전략방안제안_hwp_06.gif



[ BBQ marketing 케이스 연구 ] BBQ 기업analysis(분석) 과 BBQ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BBQ 중국(China)진출 事例와 향후전략plan제안



순서

Download : [ BBQ 마케팅케이스 연구 ] BBQ 기업분석과 BBQ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BBQ 중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략방안제안.hwp( 90 )


[ BBQ 마케팅케이스 연구 ] BBQ 기업분석과 BBQ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BBQ 중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략방안제안 , [ BBQ 마케팅케이스 연구 ] BBQ 기업분석과 BBQ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BBQ 중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략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 BBQ 마케팅케이스 연구 ] BBQ 기업분석과 BBQ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BBQ 중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략방안제안


[ BBQ marketing 케이스 연구 ] BBQ 기업analysis(분석) 과 BBQ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BBQ 중국(China)진출 事例와 향후전략plan제안

설명
다.

[,BBQ,마케팅케이스,연구,],BBQ,기업분석과,BBQ,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BBQ,중국진출,사례와,향후전략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1. BBQ 기업introduction

2. BBQ 기업환경analysis ( 5 Forces Model analysis )

3. BBQ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4. BBQ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BBQ 마케팅믹스 4Pstrategy

6. BBQ 해외진출strategy (china(중국) 진출instance(사례))
(1) china(중국) 시장 환경analysis
(2) china(중국) 진출 내역analysis
(3) BBQ의 china(중국) 시장 SWOT analysis
(4) SWOT analysis결과에 따른 strategy방향과 기본strategy
(5) analysis 후 strategy적 시사점

7. BBQ의 해외진출 성공요인와 실패instance(사례)
(1) 해외진출 성공요인
(2) 실패instance(사례)

8. 결론
(1) BBQ의 세계화measure(방안) 제안
(2) 느낀점
1. BBQ 기업introduction

프랜차이즈업계 부동의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처음 으로 전세계 4,000 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튼튼한 글로벌 기업이다.
전체 7,6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ocument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