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스포츠의 성공기업 NEX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0:19
본문
Download : E 스포츠의 성공기업 NEXON.ppt
넥슨 , E 스포츠의 성공기업 NEXON경영경제레포트 ,
E 스포츠의 성공기업 NEXON의 marketing 전략(戰略) 과 성공요인에 대해 分析한 입니다.






넥슨
다.
E 스포츠의 성공기업 NEXON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E 스포츠의 성공기업 NEXON.ppt( 27 )
20대 여성층 유인을 위한 간접 홍보
배경:일반적인 광고나 게임intro 들을 통한 홍보책략은
여성들에게 效果(효과)적이지 않음.
20대 남성을 통한 여성층 흡수를 유도하는 책략 구사
20대 남성을 타겟으로 20대 여성층을 유인하도록 간접적인 방식 사용
커플 대항전 종목 개회
대학 대항전에 여성 멤버 참가 의무화
여자친구를 가입시키면 아이템 증정
97년 최초로 인터넷(Internet) PC방에 ‘바람의 나라’를 서비스이후 PC방과 생사고락을 함께해오면서 넥슨과 함께한 PC방들과의 끈끈한 유대관계가 ‘넥슨존’이라는 고객 만족 서…(To be continued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E 스포츠의 성공기업 NEXON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