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브라질진출戰略,LG전자해외진출戰略,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브라질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23:32
본문
Download : LG전자브라질진출전략,LG전자해외진출전략,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브라질마케팅전략.ppt
LG전자브라질진출戰略,LG전자해외진출戰略,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브라질마케팅戰略
레포트/경영경제
LG전자브라질진출전략,LG전자해외진출전략,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브라질마케팅전략 , LG전자브라질진출전략,LG전자해외진출전략,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브라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브라질진출전략 LG전자해외진출전략 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 브라질마케팅전략
LG 전자의 브라질 진출 - marketing 전략(strategy)과 성과
목차
4. LG 전자의 브라질 진출 과정
- 현지 진출 초기
- 사업 과도기
- LG 전자의 성장기
LG 전자의 브라질 진출 - marketing 전략(strategy)과 성과
2. 브라질 진출 당시 투자환경
- 정치,경제적 요인
- 사회,文化(문화)적요인
- 지리적요인
- 文化(문화) marketing
5. LG 전자의 성공 전략(strategy)
- 스포츠 marketing
- 프리미엄 marketing
- 가족 marketing
3. LG 전자의 브라질 진출 배경
- 투자방식, 입지선정 배경
- 브라질 진출 배경
1.LG전자 introduction
6.향후 전략(strategy)
1. LG전자 introduction
브라질 introduction
개요 : 남아메리카 중앙부
수도 : 브라질리아 (Brasilia)
언어 : 포르투갈어
기후 : 열대성기후, 온대기후
종교 : 로마가톨릭 73.6%, 개신교 15.4%
환율 : 1 BRL = 657.04 원
인구 : 약 1억 9191만명 (2008)
초인플레이션 현상의 improvement(개선)
(연1000% ▶ 두자릿수)
물가 불안 심리 해소
만성적 재정 적자 감소
화폐 개혁
94년 엔리케 정권 집권
정치,경제적
정치적 경제적 측면 안정화
브라질 government 의 적극적인
해외 자본 유치 활동(공기업 민영화)
MERCOSUR의 중심국가
▶중남미 진출의 교두보
GDP 성장률의 꾸준한 증가추세
GDP 성장률[%]
다양한 인종과 文化(문화)
개방적 국민성향
2천여만 명의 상류층 존재(전체 국민의 16%)
전체 국민의 40%에 해당하는 빈곤층,
1차 산업에 의존
외래에 개방적인 文化(문화)와 극심한 양극화를 보이는 사회
사회, 文化(문화)적
고가의 제품을 구할 수 있는 상류층 15%~20%
약 3000만 명
브라질 인구 1억 8천만 명
풍부한 천연자원과 유리한 지리적 위치 남미공동시장의 주체
지리적
풍부한 천연자원 보유, 석유자급률 90%
주변국과의 지리적 근접성
MERC…(투비컨티뉴드 )
설명






LG전자브라질진출戰略,LG전자해외진출戰略,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브라질마케팅戰略
Download : LG전자브라질진출전략,LG전자해외진출전략,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브라질마케팅전략.ppt( 16 )
LG전자브라질진출전략,LG전자해외진출전략,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브라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