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전략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0:02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에 대해.hwp
순서
마케팅 계획 1
1. 전략(strategy)적 마케팅 계획(strategic marketing planning)
2. 전략(strategy)적 마케팅 계획의 수립과정 1
3. 기업의 未來(미래)에 대한 설계도 1
4. 올바른 기업사명의 정립을 위한 체크리스트 1
5. 바람직한 기업사명의 特性(특성) 1
(事例) GE의 J. Welch 1
6. 사업× 제품 포트폴리오 결정 2
7. 사업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의 이점 2
8. 사업단위별 경쟁전략(strategy)의 결정 2
9. 사업단위별 경쟁전략(strategy) 수립시 고려요인 2
10. 산업구조analysis(분석) 2
11. 경쟁우위전략(strategy) 2
5. 바람직한 기업사명의 特性(특성)
첫째, 명확한 가치를 제공해야 하며, 나열식의 방법은 곤란함
둘째, 기업이 활동할 사업의 영역을 명확하게 명시할 것
a 제품의 수명은 짧으나 고객의 욕구는 영원함
셋째, 종업원의 동기를 유발해야 함
넷째, 기업의 장래에 대한 비전을 제공해야 함
기업의 사명은 수시로 변경되어서는 안되지만 신뢰성을 잃거나 전략(strategy)수립의 바람직한 방향성…(To be continued )
Download : 마케팅전략에 대해.hwp( 17 )




marketing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전략에 대해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마케팅계획 , 마케팅전략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marketing 계획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