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introduce와 사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마케팅戰略分析(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8:18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소개와 사업환경분석,마케팅전략분석 및 시사점.pptx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소개와 사업환경분석,마케팅전략분석 및 시사점.pptx( 52 )
현대카드,기업소개와,사업환경,마케팅전략,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_SLIDE_1_
_SLIDE_2_
Index
기업紹介(소개)
사업environmentanalysis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
제언
시사점
_SLIDE_3_
Index
기업紹介(소개)
사업environmentanalysis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
제언
시사점
_SLIDE_4_
기업개요
사업 종류
취급 품목
주요 사업
그룹사
설립일
대표 이사
매출액
자본금
신용카드업
신용카드
신용카드 발행관리
이용관련 대금 결제
카드가맹점 모집관리
현대자동차
1995년 6월 15일
정태영
2조 5256억 원 (2012)
8000억
2001년 다이너스티 카드 인수로 업계 진출
2001년 낮은 시장 점유율 : 1.8 %
2006년 시advantage유율 : 13. 2 % → 6배 증가
카드의 혁신적 디자인, discrimination적 marketing
전략(strategy)으로 짧은 시간 빠른 성장
기업紹介(소개)│사업environmentanalysis│marketing 전략(strategy)│제언│시사점
_SLIDE_5_
경영키워드
전략(strategy)경영
스피드경영
혁신경영
變化(변화)경영
기업紹介(소개)│사업environmentanalysis│marketing 전략(strategy)│제언│시사점
_SLIDE_6_
사업紹介(소개)
신용카드를 발행, 관리하고 카드 이용과 관련된 대금을 결제,
신용카드 가맹점을 모집 및 관리하는 사업
신용카드 사업
가맹점 수수료, 할부수수료, 현금 서비스 수수료 등
“ 각종 수수료를 통한 수익 창출 ”
높은 자본 집약도
High Risk 산업
시스템 및 정보통신기술의 장치 산업
타 상품과의 다양한 제휴
기업紹介(소개)│사업environmentanalysis│marketing 전략(strategy)│제언│시사점
수익모델
특징
_SLIDE_7_
Index
기업紹介(소개)
사업environmentanalysis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
제언
시사점
_SLIDE_8_
시장analysis
신한카드의 굳건한 선두유지
삼성카드 국민카드의 치열한 2위 다툼
현대카드는 업계 4위로 주춤
포화상태인 대한민국 카드 업계
기업紹介(소개)│사업environmentanalysis│marketing 전략(strategy)│제언│시사점
_SLIDE_9_
시장analysis
경제 활동 인구 대비 mean or average(평균) 4장 이…(dro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기업introduce와 사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마케팅戰略分析(분석) 및 시사점
현대카드 기업소개와 사업환경분석,마케팅전략분석 및 시사점 , 현대카드 기업소개와 사업환경분석,마케팅전략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기업소개와 사업환경 마케팅전략 시사점
현대카드 기업introduce와 사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마케팅戰略分析(분석) 및 시사점
다.